본문 바로가기

나의 올드 오크 상영관 정보 폐광촌의 특별한 우정

스타트업 알쏭 2024. 2. 15.

오늘은 2024년 1월 17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 나의 올드 오크 영화 정보와 상영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 개봉일: 1월 17일
  • 관객수: 14일 기준 21,324명
  • 상영시간: 113분
  • 평점: 네이버 7.61/ 다음 5점 만점에 3.5 

영화 나의 올드 오크 포스터
나의 올드 오크

 

나의 올드 오크 정보

 

나의 올드 오크는 켄 로치 감독과 폴 래버티의 손에 의해 탄생한 2023년 영국 영화로, 제76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주요 출연진으로는 데이브 터너, 에블라 마리, 로렌조 맥거번 자이니, 데비 허니우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영국 북동부의 폐광촌에 위치한 오래된 펍 "올드 오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곳을 운영하는 TJ는 어느 날 마을로 들어온 소녀 야라를 만나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야라와 그녀의 가족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TJ와 야라는 올드 오크에서 특별한 우정을 형성해 나가며 영화는 함께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작품으로

 

영화 나의 올드 오크 감상 시 주목해야 할 세 가지 포인트로는 

  • 감독의 연출에 주목하여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되고 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으며
  • 배우들의 연기에 집중해 그들이 맡은 캐릭터에 얼마나 몰입하는지를 집중해야 하며
  • 영화의 영상미와 OST의 조화를 느끼며 영화의 분위기를 체험하면 보다 깊이 나의 올드 오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의 올드 오크 상영관

CGV 상영관

15일(목) 영화 나의 올드 오크를 상영하고 있는 CGV 상영관으로는

  • 서울 2곳: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여의도
  • 부산/울산: 서면 

16일(금)에도 서울/부산/울산 같은 곳에서 상영합니다. 이후 지역별 자세한 영화 상영관& 시간표는 아래 주소로 방문해 영화 제목을 선택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의 올드 오크 상영시간표& 상영관 보러 가기 

 

종영 드라마 무료 보기

MBC 종영 드라마 다시 보는 방법

 

 

롯데시네마 상영관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나의 올드 오크 상영은 현재 "서울 신도림"에서만 20일까지 방영 중에 있으며 그 이후 자세한 정보 확인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영화 제목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나의 올드 오크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상영관

메가박스 나의 올드 오크 상영은

서울 2곳: 강동, ARTNINE 18일까지 방영될 것으로 보이며 이후 상영시간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메가박스 영화 보러 가기

 

무료 드라마 다시 보기

SBS 실시간 TV 무료 시청하는 방법

댓글